top of page
  • 마센스

스웨디시 추가금? 알고 있으면 도움 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웨디시 추가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안 그래도 높은 금액대에 형성되어 있는 스웨디시마사지인데,

추가금까지 있다니 무슨 말인가 싶을텐데요.

오늘 말씀드릴 스웨디시 추가금은 여러분이 마사지 받을 때에 조금 더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알아보는 것으로, 추가금을 꼭 내야한다는게 아니니 부담 없이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스웨디시란 스웨덴에서 개발된 마사지 기법으로 오일을 이용하여 약한 압으로 근육과 림프를 자극시켜 근육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마사지입니다.

스웨디시마사지는 기본적인 코스에서 옵션을 추가할 수 있는 마사지 샵이 간혹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한국인 관리사님이 진행하는 스웨디시는 8~12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외국인 관리사님의 경우에는 6~9만원이라고 합니다.

평균적으로 옵션 추가 시 2~4만원의 추가금이 붙는다고 하네요.

마사지 샵마다 다르니 참고하는 정도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렇다면,스웨디시 추가금에 따른 옵션이 무엇인지 알아봐야겠죠.

첫 번째는 시간 연장입니다. 타이마사지나 아로마마사지도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마사지 코스는 60분, 90분, 120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예약할 때 60분 코스를 진행 했는데

더 받고 싶을 때 추가금을 지불하고 시간 연장을 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다음으로는 케어 부위나 마사지 수위의 강도에 따른 옵션 추가입니다.

스웨디시마사지는 오일을 이용해 부드러운 손길로 관리하는 마사지여서 개운하고 시원함 보다는 간질간질하고 신경이 예민해지는 마사지입니다.

이런 자극을 통해 정신적으로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해소 시키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더 큰 자극을 원하는 고객들은 추가금을 지불하는 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모든 마사지 샵들에 해당하는 정보가 아니니, 방문하셔서 카운터에서 추가금에 대한 옵션이 있는지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스웨디시 추가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도움이 되셨을까요? 다음 시간에도 여러분이 흥미로워할 만한 주제를 들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