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마센스

스웨디시 느낌, 안 받아보면 몰라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마사지하면 스웨디시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최근 몇 년 전부터 스웨디시의 인기가 대단한데요.

아직도 스웨디시를 받아보지 못한 마린이 분들을 위해

마센스가 스웨디시 느낌과 장점, 단점, 특징 등

여러가지를 세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스웨디시 느낌은 어떻길래 많은 분들이 찾게 된 것일까요?

스웨디시란 아로마마사지, 로미로미와 비슷하게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는 습식 마사지로 분류 되고 있습니다. 약한 압으로 전신을 문지르듯 밀착하여 부드럽게 케아하는 마사지입니다.

근육과 림프를 하나하나 통증 없이 자극하여, 근육의 피로를 풀고 노폐물 배출하는데 좋다고 해요. 붓기 제거에도 탁월하여 여성분들에게 많은 각광을 받고 있는 마사지이기도 합니다.

또한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혈액순환은 물론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에센셜 오일은 심신 안정과 불안감, 우울증을 해소 시키는데 큰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스웨디시는 시술자와 피시술자의 교감이 중요하기 때문에 한국인 관리사분이 테라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웨디시 느낌은 간지럽고 짜릿해서 타이마사지만 받아본 분들의 입을 빌려보자면 신세계를 접했다고 할 정도로 므흣한 느낌이 때문에 중독성이 강하다고 해요.

스웨디시는 평균적으로 60분과 90분 코스, 시간 추가 30분으로 나누어지고 있습니다.

타이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와는 다르게 120분 코스를 운영하는 마사지샵이 많지 않은데요.

그 이유는 교감을 하며 마사지를 해야 하기 때문에 엄청난 집중력을 요한다고 해요.

그래서 긴 시간동안 마사지를 하게 되면 만족스러운 관리를 못해서 웬만하면 추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희 마사지사이트에서는 120분 코스도 있는 마사지샵이 있으니 한 번씩 들어와서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마사지를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 스웨디시 느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 시간에도 흥미롭고 도움이 될만한 정보로 여러분을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