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 글을 통해 여러분의 시간과 돈을 아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마사지 관리사 지명을 하면 어떤 점이 좋은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천천히 설명할테니 잘 따라오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샵은 크게 1인샵, 다인샵, 로드샵 3가지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보통 마사지를 받기 위해 고객이 마사지 샵을 방문하며, 상주하고 있는 관리사님들에게 순차적으로 마사지를 받게 됩니다. 마사지 종류에 따라 한국인, 외국인으로 구분되며 굉장히 다양한 경력과 여러 교육을 통해 실력이 천차만별입니다.
그렇기에 같은 샵을 방문해도 차이점을 느낄 수 밖에 없다보니 관리가 마음에 들었다면
꼭 성함을 여쭤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인샵의 경우 마사지가 별로였다면 어쩔 수 없지만 다인샵, 로드샵의 경우
사장님께 다른 관리사로 교체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너무 잦은 컴플레인은 블랙리스트에 등록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마사지를 처음 받아 보시거나 마사지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은 초반에 내상을 입을 수 밖에 없습니다. 내상 뿐만 아니라 금액적으로도 손해를 보기 때문에 지명이 없는 분들은 마사지 샵을 고를 때 고민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저 또한 그랬으니깐요.
그럼 어떻게 해야 시간과 금액 손실을 막을 수 있는지 궁금하실텐데요.
마사지 샵에 방문하게 되면 카운터에 실장님, 사장님 혹은 원장님이 계신답니다.
그 분과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알맞는 마사지 관리사 지명을 추천 받을 수 있고,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다면일정 금액의 팁을 주시면 내상의 확률은 줄어들게 됩니다.
마사지 관리사 지명이 있다고 해도 병원에 주치의가 있는 것처럼 한 고객만 받을 수 없기에
사전에 마사지 샵에 연락을 하여 관리사님의 스케줄을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제가 추천 드리는 방법은 타이마사지, 스웨디시마사지, 아로마마사지 등 본인에게 맞는 마사지 샵을 두 군데 정도 지명 관리사님을 만들어두는것입니다.
실력있는 관리사님이라면 당연히 소문이 날 수 밖에 없고 그로 인해 예약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장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를 풀고 싶은데 내상 입을 걱정까지 하면 스트레스 받잖아요. 그래서 최소 두 군데를 추천드린답니다.
여기서, 원하는 마사지 샵을 찾기까지의 금액이 큰 부담감으로 다가올 분들이 계실텐데, 이러한 점은 마사지사이트를 통해
여러 후기들과 별점을 보고 본인에게 맞는 마사지 샵을 방문하여 절약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마사지 관리사 지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관리를 받길 바라는 마음으로 꿀팁을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 시간에도 유익한 정보를 들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 게시물]스웨디시 마인드 뜻 알고 계셨나요?
Comments